본문 바로가기
생활사전

인도네시아 K-Lab, 65세 이상 PCR 무료검사 (7/15~8/30)

by 주부사전 스텔라 2021. 7. 13.
728x90
728x90

한국인 임상병리사가 상주하는 케이랩K-Lab에서 65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PCR 무료검사를 진행한다. 출처 : K-Lab / 스텔라의 주부사전

케이랩 K-Lab에서 65세 이상 PCR 무료검사


케이랩 K-Lab에서 65세 이상(1955년 이전 출생) 분들께 PCR 검사를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30일까지 무료로 진행한다고 한다.

  • 대상 : 65세 이상 (신분증 기준 1955년 이전 출생) 어르신
  • 기간 : 2021년 7월 15일 ~ 8월 30일

*검사 하루 전까지 예약 필수

  • 예약방법 QR코드, 한국인 전용지원센터 예약 후 현장에서 신분증 제시
  • 운영시간 7 : 00 AM - 7 : 00 PM
  • 당일 결과 희망 시 11시까지 방문 필수
  • 본 검사실은 한국 전문 검사기관의 자문을 받아 코로나 검사 목적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현지 보건부의 인허가를 득했습니다.

한국인 전용 예약 페이지

 

Pondok Indah Medical Centre - PCR/Antigen Swab Registration Form

영어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한국어 입력시 오류 발생)

docs.google.com

한국인 전용 지원센터 +6281119005257
(카카오톡, 와츠앱/웨아 가능)

인도네시아 코로나 신규확진자 현황, 출처 : 라인 인도네시아 / 인도네시아 PCR 무료검사 K-Lab, 스텔라의 주부사전

인도네시아는 현재 연일 신규 확진자가 폭증하는 가운데 오늘(2021년 7월 13일 현재) 또 최고치를 경신했다.

총 47,899명, 수도인 자카르타만 12,182명으로 신규 확진자 및 사망자 세계 1위. 전 세계 7개국에서 인도네시아 출발 입국 금지.

인도네사아의 PCR 음성 결과지에 대한 신뢰까지 무너져 인도네시아발 한국입국시 PCR 음성결과지 필수 제출에, 결과지를 인정하는 검사기관을 지정하기도 했다.

교민 확진자도 급증하고 전세기와 에어 앰뷸런스로 이송되는 교민들도 늘어나는 가운데 한국인 임상병리사가 상시 근무하는 케이랩 K-Lab에서 65세 이상 PCR 무료검사라는 너무나 감사한 프로모션을 제공해주셔서 꼭 소개하고 싶었다.
(한국 입국 시 결과지 인정기관임)

PPKM DARURAT(뻬뻬까엠 다루랏, Pemberlakuan Pembatasan Kegiatan Masyarakat Darurat 쁨브를라꾸안 쁨바따산 끄기아딴 마샤라깟 다루랏 : 긴급 지역사회 활동 제한 시행)이 오는 20일까지 시행되고 있고 모든 쇼핑몰은 슈퍼마켓, 약국, ATM을 제외하고 영업중지, 식음료는 매장 내 취식 금지, 배달 및 픽업만 가능한 상황이다.

65세 이상 PCR 무료검사를 진행하는 자카르타 케이랩K-Lab(7/15~8/30), 출처 : K-Lab / 스텔라의 주부사전

수도권 외 타 지역으로 이동하려면 2차 백신 접종증명서(얀센은 1차) 및 48시간 내 PCR 음성 결과지를 제출해야 하며, 이런 일련의 긴급조치들이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는 형국이라 케이랩 K-Lab의 이 같은 결정이 정말 반갑지 않을 수 없었다.

경미한 증상이 있으나 코로나인지 단정할 수는 없는데 괜히 PCR 검사받으러 갔다가 전염될까 두려운 마음에 전전긍긍하시는 분, 여러 번의 검사를 해야 해서 비용 부담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께 얼마나 희소식인가.

게다가 이 결과를 믿어야 할지 신뢰까지 깨진 상태라 한국인 임상병리사가 상주하는 케이랩 K-Lab의 존재가 참으로 고맙다.

하루가 멀다 하고 달라지는 시국에
빠르게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시는 많은 분들께 이 기회를 빌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65세 이하이신 분들은
트래블로카를 이용해서 예약하시면 조금 더 할인된 검사비를 적용받을 수 있다.
현재가는 7월 말까지 640,000루피아

인도네시아 국내선 이용 시에도
지정 검사기관에서 발급받은
QR 코드가 있는 PCR 검사결과지만 유효하다.
케이랩 K-Lab은
국내선/국제선 모두 가능한 검사실이다.

https://onstica.tistory.com/m/81

 

K-Lab PCR검사, 트래블로카에서 예약하기

트래블로카에서 더 저렴하게 예약해보자 남부 자카르타 뽄독인다에, PCR검사를 위해 한국인 임상병리사가 상주하는 K-Lab이 오픈했다. 남편 출장때문에 PCR음성확인서가 필요해서 이번에 이용해

onstica.tistory.com


인도네시아 국내선 지정 검사기관 리스트 첨부

210713_코로나19 검사기관 리스트(인도네시아 전체)-2.xlsx
0.06MB

한국 입국 시 인정 검사기관 리스트 첨부
(2주간의 유예기간 적용 후
7월 27일 화요일 0시 이후 한국 도착 입국자부터 적용)

한국 입국시 PCR 검사기관 지정 (7.8
0.13MB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나게 읽으셨다면
공감의 하트 ❤ 와 댓글 부탁드려요~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ᴗ•◍)❤
로그인 없이 할 수 있어요 ^^

오늘도 굿데이!

 

 

스텔라의 주부사전 | Linktree

요리레시피, 식재료 리뷰, 상품 리뷰 인도네시아 일상생활

linktr.ee


스텔라의 주부사전

 

 

728x90
728x90

댓글